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Q. 신규가입자는 한 번밖에 혜택을 못 받나요?

    A. 아닙니다. 신규가입자도 서비스 신청 이후 추천인 코드가 생성되고 해당 코드를 통해 추천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저는 추천인 코드가 없는데 혜택을 받고 싶어요!

    A. 추천인 코드가 없더라도 이호스트아이씨티의 담당자코드를 통해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담당자코드는 영업담당자와의 문의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사용설명서를 봐도 모르겠어요!

    A.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하실 경우, 언제든지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차근차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이외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,
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